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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탐이란 체중을 감량하기 위한 계획에 방해가 되고 건강에 좋지못한 영향이 생길 수도 있습니다.
본래 음식을 갈망하는 건 다이어트하고는 제일 커다란 적이라 할 수 있으며, 아이스크림 혹은 달달한 디저트들을 섭취하면 식사 계획은 전부 흐트러지며 이후에 생기는 죄책감에 역으로 군것질 양이 많아지게 될 가능성이 높아지게 됩니다.
그래서 이번 글에서는 건강을 망치는 충동의 해결을 위한 식탐 해결법에 대해서 살펴보는 시간을 가져볼까 합니다.

먼저, 30초간 손가락을 이용해 이마를 두드려보면 방법이 있는데 이와 같은 행동은 실제 식탐이 생기게 하는 뇌 반응하고 비슷해서 이마부위를 손가락을 이용해서 두드리게 되면 뇌에서 식탐이 생기는 반응에 방해를 주어 식탐의 감소에 효과가 있습니다.
또, 쇼핑몰 앞을 지가다가 맛나는 빵이 냄새로 인해 군것질 혹은  저녁 식사 준비를 위해서 냉장고를 열고 둘러보다가 간식이 보여서 섭취하게 되면 다이어트를 방해하게 됩니다.
그래서 식탐 조절에 제일 효과가 좋은 방법이란 평소의 행동을 깨는것 부터 시작되며, 내가 자주 군것질 하던 길을 피하는 등의 변화가 필요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