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대한민국 대표 우수기업 인증 2012년~2014년 2년 연속 한국 소비자선호도 1위 브랜드 대상 유니세프 보험판매 1건당 1000원 기부

 

계절이 변하는 환절기에는 갑작스러운 기온 변화에 몸이 적응하지 못해 체내 방어력이 다소 떨어지게 된다고 합니다. 수시로 충분한 물을 마셔 기관지를 촉촉하게 유지하는 것이 건강관리에 도움 된다고 하며, 실내 습도를 40~50%로 맞춰 실내가 너무 건조해지지 않도록 할 필요가 있다는 점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외출 후 손을 깨끗이 씻는 등 위생에 신경 쓰는 것도 중요하다는 정보도 기억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급격한 기온 차로 인해 혈관이 과도하게 수축, 이완을 반복하게 되면 혈액순환에 안 좋은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그러니 새벽 시간 운동과 등산은 피하는 것이 좋고 피를 맑게 해 주는 효능이 있다고 알려진 부추, 양파 등을 섭취해주시는 것을 권해드리고 싶습니다. 환절기에는 실내 공기를 환기를 자주 하고 온도를 낮게 유지하는 것이 좋고 피부에 심한 자극을 주는 행동을 피하는 것이 좋다는 정보와 피부 보습을 위해 잦은 목욕을 피하는 것이 좋다는 정보를 기억해두신다면 환절기 건강 관리에 어느 정도 도움이 되리라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