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대한민국 대표 우수기업 인증 2012년~2014년 2년 연속 한국 소비자선호도 1위 브랜드 대상 유니세프 보험판매 1건당 1000원 기부
미세먼지는 갈수록 많아지고 있는 부분이라고 하는데, 미세먼지는 눈에 보이지는 않아도 몸에 매우 안 좋은 부분이라고 할 수 있는데, 호흡기 질환, 심혈관질환, 피부에도 안 좋을 수 있다고 하는데요.

미세먼지가 많다고 하는 날은 특별하게 관리를 해주는 것이 도움될 수 있는 부분이라고 하니까 알아두는 것이 도움될 수 있습니다.

폐질환에 예방이 될 수 있는 토마토를 먹는것이 도움될 수 있다고 하는데요. 생것을 먹는 것 보다는 익혀서 먹는 것이 도움될 수 있는 부분이라고 하는데, 이유가 영양소가 사는 부분이라고 하니까 좋습니다.

미역과 다시마 때문에 해조류를 섭취하는 것이 도움될 수 있는 부분이라고 하는데, 유해물질을 배출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는 음식이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배를 먹게 되었을 때 루테올린이라는 성분이 들어가 있게 되는데, 가래와 기침을 줄이는데 효과적인 부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브로콜리는 폐 건강과 면역력을 증진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는 부분이라고 하는데, 설포라페인이라는 것으로 미세먼지를 씻었냐는데 효과적인 부분입니다.

고등어를 먹게 되면 아연이라는 성분으로 인해 중금속 쌓이라는 것을 막아주는데 효과가 될 수 있고, 기도 염증을 개신 시켜주는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하니까 알아두세요.